티스토리 뷰

조금 전에 주머니 샘플이 막 도착했네요. 개인적으로 부드러운 촉감이랑 컬러가 원했던 수준으로 나와서 만족스럽네요. 아래 사진들은 제가 방금전에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안에 미니칩 이전에 공장에서 받은 첫 번째와 두 번째 샘플을 100개를 넣어보았습니다.  



배가 볼록해졌네요. 스토퍼로 꽉 조여봤습니다. 가방에 넣을 때 미니칩이 주머니 밖으로 나오는게 싫거든요.



주머니가 어느정도 볼록한지 정면에서 보면 잘 안보이니 측면으로 돌려봅니다. (제 손은 엑스트라... 아 손톱 좀 정리하고 찍을 걸..)



이번엔 파랑 주머니에 칩들을 넣은 모습입니다. 들어있는 미니칩은 샘플로 제작했던 녀석들입니다. (저 핑크 2와 짙은 파랑 10은 생산에서 제외되었죠.)



주머니를 비우고 제 손을 넣어봤습니다. 제 손이 큰 편이 아닌데, 먼가 목욕탕 때수건보다 좀 좁군요. 겨우 살짝 들어갔네요. 



이번엔 주머니를 뒤집어서 안쪽면을 살펴봤습니다.



이제 샘플이 만족스러워서 이제 제조사에 생산 주문을 넣으면 될 것 같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