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hoto by Andreas Levers


[ 숨의숲(류음, 윤기타) 미니 앨범 "내 마음을...묻다""마중 나갈게" ]


마중 나갈게 너가 온다면
기다릴게 나 너가 온다면
벌써부터 난 행복해지고 있어

마중 나갈게 너가 온다면


마음은 항상 거기 있었어
이미 나 행복이었어
처음 본 순간부터 그랬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은 들어


마중 나갈게 너가 온다면
기다릴게 나 너가 온다면
벌써부터 난 행복해지고 있어
마중 나갈게 너가 온다면


- 숨의숲, "마중 나갈게"


얼마전 최민지님의 노래를 듣고 싶어서 간 카페 언플러그 공연에서, 공연의 전반부에 윤기타라는 분의 노래를 처음 들었습니다. 굉장히 보이쉬한 스타일의 분이셨는데 노래들의 가사와 느낌이 너무 좋아서 넋놓고 빠져들었네요. 덕분에 미니 앨범까지 그 자리에서 사버렸습니다. 위의 "마중 나갈게" 노래는 라이브로 마음에 들어서 찾아보니 "숨의숲"이라는 이름으로(윤기타, 류음) 내신 미니 앨범에 있는 곡이더군요. 저 앨범도 사야겠네요.


아래 곡은 공연때 산 윤기타님의 미니 앨범에 있는 "울지마"입니다. 이 곡도 너무 좋더군요. 마포 FM에서 주중 밤10시에 DJ로 "게릴라디오" 프로를 진행하고 계시더군요. 라디오도 들어봐야겠습니다.


[ 윤기타 미니 앨범 "내가 사랑한 순간들""울지마" ]



Photo by meredithlikesphotography

울지마 울지 말아줘 울지마

울지마 울지 말아줘 울지마

지금 네가 흘리는 건
너의 마음이라서
볼 수 없잖아 나는

지금 내 손에 묻은
너의 마음은 뜨겁고
그래서 더 아파

울지마 울지 말아줘 울지마
울지마 울지 말아줘 울지마

널 힘들게 했던 상황들
지쳐있는 마음 모두
느껴지는 걸 어떡해

또 사람과 사람 때문에
아파하는 너를 이젠
내가 안아주고 싶어

울지마 울지 말아줘 울지마


- 윤기타 미니 앨범 "내가 사랑한 순간들" 중 "울지마"


트위터 : @yoonguitar 

블로그 : http://www.fob.co.kr/

페이스북 : 숨의숲, 윤기타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꾸준함과 흥미 유지  (3) 2015.06.22
華(화) (오지은)  (4) 2015.06.14
오월의 노래 (최민지)  (4) 2015.05.20
임을 위한 행진곡 (요조, 루빈)  (2) 2015.05.18
예비군 총기난사 사건의 근본적인 원인  (0) 2015.05.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