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

쉬어가세요 (최민지 밴드)

Lazini 2015. 3. 16. 18:00



힘들면

힘들다고 말해요

내가 들어줄게요


아프면

아프다고 말해요

내가 돌봐줄게요


내게 기대어 우세요

삶에 지친 그대여 울어주세요

내 품 안에서 잠시 쉬어가세요 


아직 놓지는 마세요

지난 날보다 빛날 날이 많아요

소중한 그대 잠시 쉬어가세요 


슬프면

마음놓고 울어요

내가 닦아줄게요


가슴이

찢어질 듯 아프면

내가 보듬어줄게요


내게 기대어 우세요

삶에 지친 그대여 울어주세요

내 품 안에서 잠시 쉬어가세요 


포기하지는 마세요

힘든 만큼 기쁨도 찾아오겠죠

소중한 그대 잠시 쉬어가세요


잠시 쉬어가세요


- 최민지 밴드, "쉬어가세요"


한 모임에서 오기로 한 사람수가 4명으로 줄어서, 그 중 한 친구가 홍대 인디 밴드 공연을 보러가자고 했습니다. 그 덕분에 오랜만에 여러 인디 밴드의 노래를 직접 볼 수 있었습니다.


최민지 밴드의 "쉬어가세요"가 그 중에서 가장 행복하게 들었던 노래입니다. 가사 내용 뿐만 아니라 노래해주시는 가수분도 목소리가 너무 황홀하게 좋아서 얼굴도 귀여우셔서 노래를 온몸으로 느꼈던 것 같습니다. 저런 곡을 가까운 거리에서 가수의 눈을 보며 들으니 더욱 나에게 하는 속삭임 같아서 뭔가 3시간의 스탠딩으로 지친 마음이 녹았습니다. 다음날 검색을 해봤지만 앨범으로 나온 노래가 아닌 듯하여 아쉽지만 유튜브로라도 무한 반복해서 들었네요.



(2016.01.07. 추가)


드디어 "쉬어가세요" 음원이 나왔네요! >_<  디지털 싱글 앨범에 수록되어 있어요.(네이버 뮤직 최민지 "쉬어가세요" 링크) 피아노 버전, 기타 버전 하나씩, 곡 하나당 660원에 구입해서 다운 받았네요. (전 이 곡 하나라면 2000원씩 줘도 아깝지 않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