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판매 사업

미니칩 도착했습니다.

Lazini 2018. 7. 3. 00:02

드디어 미니칩이 도착했습니다.

엄청난 무게의 칩들이 9개의 박스에 나뉘어져 왔네요.



박스를 뜯어봅니다. 비닐로 완전히 둘러싸여 있는 박스들입니다. 



그리고 안쪽에 박스가 밀착되게 하나 더 밀봉되어 있네요. 



뜯어보니 신문으로 위쪽에 덮여있네요. 벗겨내면.. 아래와 같이 미니칩들이 보이네요. 



운송과정에서 비닐 포장이 무사한 것과 뜯어진 것들이 섞여있어서 이를 골라내고, 정리하는 노가다를 한 2시간 정도... 하고 나니 피곤하지만 아래 같이 깔끔히 정리되었네요.



이제 내일부터 상자 포장 작업과 송장 작업을 서둘러 끝내서 최대한 빠르게 배송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댓글